본문 바로가기

2019

[대웅제약] 이지듀 리더마 이펙트 크림 & 이지듀 필업 볼륨 스팟 개봉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요새 성인 습진으로 고생하고 있어요ㅠㅠ

봄에서 여름으로 지나갈 때 손가락 사이사이,

그리고 얼굴에도 조금씩 습진이 생기곤 하는데

이번 봄에는 좀 심하네요ㅠㅠ

 

보통은 한달정도 고생하다보면 돌아오는데,

이번엔 도통 나아지질 않아요.

 

발바닥은 스테로이드 연고를 일주일 정도 꾸준히 바르니 나아졌는데,

손가락이랑 얼굴은 아직입니다ㅠㅠ

얼굴은 스테로이드 연고를 바르는 게 찝찝해서

수분크림만 꾸준히 바르고 있어요.

(얼굴도 스테로이드가 답인가요?? 아시는 분은 좀 알려주세요ㅠㅠ)

 

피부로 고생하고 있는 지인이 제 얘길 듣더니

피부과 병원에서 추천했던 제품이라면서

이지듀 제품을 추천해줬어요.

 

마침 쓰고 있던 수분크림도 다 써서

이걸 한번 써보려고 해요.

 

찾아보니, 대웅제약에서 만들었다고 해서 신뢰도 가고

EGF랑 히알루론산을 강조하던데...

둘 다 피부재생에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화알못의 구글링 결과입니다.)

 

*화장품을 알지 못하는 여자 = 화알못

 

 

 

 

우선 오늘은 개봉기입니다.

저는 이렇게 두 제품을 써보려고 하는데요.

하나는 이지듀 리더마 이펙트 크림(50ml), 하나는 이지듀 필업 볼륨 스팟(20ml)입니다.

각각 정가 가격은 36,000원, 41,000원입니다. 

 

아래 링크를 남겨두었는데, 20% 할인받으시면

각각 28,800원, 32,800원이에요.

 

가격이 좀 나가죠?

가격대비 용량이 작은 편이라, 가성비가 좋은 제품은 아니에요.

그치만 효과가 좋다면 꾸준히 사용해 볼 생각입니다.

 

 

 

 

유통기한은 널널해서 맘에 드네요.

제조일로부터 3년

물론 꾸준히 바르면 금방 다 쓸 것 같긴 하지만 말이죠ㅎㅎ

 

 

 

 

둘 다 살짝 발라보니 (아까워서 많이 못 바르겠다는 게 함정ㅠㅠ)

향은 은은하고 순해요.

저는 개인적으로 무겁지 않은 향이라 정말 좋았어요.

 

이지듀 리더마 이펙트 크림은,

흰색 제형이고 발림성은 부드러워요.

아직 한번밖에 안 써봐서 잘 모르겠지만

이거 하나만 쓸만큼 엄청 촉촉하다는 느낌은 아니에요.

기초를 잘 바르고 수분크림 대용으로 바르기는 좋을 것 같아요.

 

이지듀 필업 볼륨 스팟은,

투명한 제형이고 발림성 역시 좋습니다.

발림성이 생각보다 가벼워서 뭐지? 했는데

금방 흡수되고 엄청 촉촉한 느낌이에요.

비싼 화장품이란 이런건가요?ㅎㅎㅎ

 

 

밤마다 꾸준히 발라보고 한 달 후에 후기 다시 한번 적어볼게요.

 

 

 


 

 

사이트 주소입니다.

아래 링크로 들어가시면 20% 할인 받아서 구매하실 수 있어요.

 

(글씨를 클릭해주세요. 그림을 클릭하면 링크 연결이 안되네요ㅠㅠ)

 

 

이지듀 리더마 이펙트 크림

 

디엔씨몰>이지듀 리더마 이펙트 크림 50ml + 20%할인 & 여행 꿀템 증정!

이지듀 리더마 이펙트 크림 50ml + 20%할인 & 여행 꿀템 증정!피부 보습을 한 번에 잡는 보험크림!이지듀

easydew.dnc-mall.com

이지듀 필업 볼륨스팟

 

디엔씨몰>이지듀 필업 볼륨스팟 20ml

이지듀 필업 볼륨스팟 20ml다이아몬드존을 채워주는 스팟 주름케어이지듀

easydew.dnc-mal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