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여행

회원권 없이, 소노벨 변산 (구 변산 대명리조트) 저렴하게 예약하기

* 해당 구매 건은 내돈내산 후기임을 밝힙니다.

 


소노벨 변산 (구 대명리조트) 저렴하게 예약하기

아빠의 퇴사를 기념해

다녀온 2박 3일 여행.

 

변산반도가 예뻤다는

엄마의 말에 따라

급하게 숙소를 정하고

다녀왔다.

 

쏠비치 삼척과

원주 오크밸리 리조트

숙박 경험이 좋아서

소노벨 변산으로

믿고 예약했다.

 

 

 


소노벨 변산 저렴하게 예약하는 팁

소노벨 변산을 입력하면

가장 먼저 나오는 네이버예약.

 

나도 처음에는

네이버로 예약하려고 했지만

검색한 결과,

훨씬 더 저렴한 방법이 있었다.

 

 

 

첫째,

소노벨 변산 입력 후

쇼핑탭으로 들어간다.

 

 

 

둘째,

낮은 가격순을 클릭한다.

 

 

 

셋째,

페이지 중

하나를 고른다.

 

 

가장 저렴한 곳을 골라

들어가 봤다.

 

나는 보통

리뷰가 많은 곳

알아보지만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구매해보려고

제일 저렴한 판매처를

우선 알아보았다.

 

 

리뷰가 많지 않아

연락처 중 하나인

카카오톡을 찾아 보니

렌탈샵 중 한 곳인 듯 하여

믿음을 갖고

일단 연락해보았다.

 

이곳은 이용권을 직접

발송해주는 곳이어서

불가하다고 한다.

 

나는 주말 포함

출발하기 5일 전쯤

연락했기 때문에

시간이 충분하지 않았다.

 

시간이 넉넉한 분은

이곳으로 연락해봐도

좋을 듯 하다.

 

다만, 리뷰가 거의 없어

신뢰도를 생각한다면

내가 구매한 곳을

추천한다.

 

 

 

그래서 비교적

최근 리뷰가 많고

평이 좋은

다음 판매자를 찾았다.

 

 

 

넷째,

구매 전, 구입 잔여 객실을

미리 확인해야 한다.

 

그래서 문자로 여쭤봤다.

한참 연락이 없기에

전화로 여쭤봤더니

가능하다고 하셨다.

 

바쁘셨는지,

친절한 느낌은 아니었지만

바로 답변을 받았으니

넘어가기로 한다.

 

 

 

다섯째,

윗칸에 소노벨과

이용날짜를 적어

구매한다.

 

여기서 이용날짜는

7월 13~15일 여행 예정이라면

[7/13, 7/14]로 적는다.

 

나의 경우

7월 20~22일로 적었더니,

판매자님께서 헷갈리셨는지

콜백이 왔다.

 

 

 

예약이 완료되면

예약 확정에 대한 내용이

카톡과 문자로 온다.

 

 

 

 

여섯째,

예약된 날짜 전날에

입실 시간을 대략적으로

적어 보낸다.

 

 

 

결제 금액을 보면

16만원에 결제했음을 알 수 있다.

1박당 8만원이다.

 

네이버 예약의 경우,

같은 조건에

1박당 12만원이므로

총 8만원을 절약한 셈이다.

 

 

 


네이버페이 추가 포인트 얻기

여기서 추가 팁!

MY단골과 네이버통장

이용하는 것이다.

 

MY단골이란,

해당 판매몰을 찜하고

쇼핑몰에 들어가

상품을 구입하면

추가적으로 얻는 포인트다.

 

 

또한 네이버통장으로

포인트를 충전해 구매하면

추가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다른 포스팅으로 다뤄볼 예정이다.

 

나는 포토 리뷰까지 작성하여

총 8,790원의 포인트를 얻었다.

 

 

 


참고 사항

 

 

첫째,

내가 예약한 방법은

주말 예약은 불가능하다.

즉, 평일 예약(월~금)만 가능하다.

금요일은 추가요금이 붙는다.

 

둘째,

내가 선택한 패밀리는

4인 기준이므로

4인까지는 추가 요금이 없다.

4인 이상일 경우,

추가 인원에 대한 요금이 붙는다.

 

셋째,

2일을 예약하면

하루씩 예약이 된다.

 

그렇다고 해서

하루씩 각각 다른 방에서

묵는 건 아니니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이 시스템은

네이버 예약에도

똑같이 적용된다.

 

왜 이런 시스템인지는

알 수 없다.

 

 

 


 

 

원주 오크밸리 리조트 1박 2일 여행 (feat. 원주 맛집, 소나타 오브 라이트)

2020.05.06~07 / 1일차 여행코스 날이 흐린 어느 날 갑자기 리조트를 예약했다는 아빠의 통보 그리고 급작스럽게 가게 됐던 1박 2일의 여행 왜 항상 아빠 혼자 결정하느냐는 나의 투정이 무색하게 너�

ljenny.tistory.com

 

 

원주 오크밸리 리조트 1박 2일 여행 (feat. 오크밸리 카페, 원주 뮤지엄 산, 원주 뮤지엄 산 카페)

2020.05.06~07 / 2일차 여행코스 Oak Cafe 느지막이 일어나 로비에 있는 키오스크를 이용해 체크아웃을 마치고 허기진 배를 뭘로 채울까 하다가 체크인할 때 보았던 베이커리로 향했다. 가장 먼저 눈에

ljenn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