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

뉴이스트가 모델? 가로수길 스푼즈 스토어에 가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한국의 방방곡곡을 알려드릴 엘제니입니다.

아마 당분간은 서울 중심이 될 것 같아요.

서울에 살고 있기도 하고, 서울이 관광객이 가장 많은 곳이기도 하니까요!

 

 

 

가로수길에 있는 스푼즈 플래그십 스토어, 요새 핫하죠?

바로바로바로! 핫한 뉴이스트가 모델이 되었기 때문이죠.

 

 

 

저는 VLIVE 보다가 스푼즈라는 캐릭터를 처음 알게 됐어요.

이미지가 모두 순둥순둥한 것이 뉴이스트를 꼭 닮았지 뭡니까ㅎㅎ

 

 

 

뉴트로가 대세이긴 한가봐요.

<스푼즈마켙> 그리고 마시조아여(컵 문구)ㅎㅎ

문구도, 글씨도 참 예스럽죠. 

 

 

전 개인적으로 얘네가 맘에 들더라구요.

만지지지 말라고 나와있었지만... 그러니까 더 건드려보고 싶은 심리ㅎㅎ

개인적으로 저 마시멜로우는 한번 열어보고 싶더라구요.

이 아이들은 판매용은 아니고 관상용인 것 같았어요.

 

 

그 외에도 큐티뽀짝한 문구세트, 키링, 여권지갑 등등 예쁜 상품들이 많아요.

보다 보니 저는 BT와 슬라임이 가장 귀엽더라구요.

 

 

이제 충분히 돌아봤으니 지하로 가볼까요?

 

 

 

지하는 생각보다 별 게 없더라구요.

1층의 상품들과 같은 상품들이 진열되어 있고,

좀 독특한 게 있다면 이 휴대폰 충전기 정도?

 

 

 

진열장 옆에 스크린이 하나 있는데,

뭐가 나왔는지는 잘 기억나지 않아요.

 

 

왼쪽의 생명체는... 민현이가 만든걸까요?ㅋㅋㅋㅋㅋ

 

2층은 올라가보니, 카페가 운영되고 있었어요.

디저트와 빵, 그리고 음료.

손님들이 많아서 자리를 찍지는 못하고

제 최애인 민현이 사진을 하나 건졌습니다.

뉴이스트 멤버들 개인 사진과 싸인이 하나씩 있더라구요.

 

아쉬웠던 점은, 뉴이스트의 흔적은 찾기는 좀 어려웠다는 점?

만일 뉴이스트 팬으로서 찾는 분들이라면 조금 실망하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하지만 상품들을 구매하시면 뉴이스트와 관련한 이벤트들이 있다고 하니

한번 찾아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를테면 스노우볼이라든지..ㅎㅎ)

 

그나저나 스푼즈 캐릭터 정말 귀여워요ㅎㅎ

스푼즈 캐릭터화한 씨리얼이나 쿠키, 마시멜로우를 실제로 팔았더라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ㅎㅎ

 

이상으로 스푼즈 스토어 간단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