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습관 만들기/재테크

올리브영 추천, 더마비 바디로션 및 바디크림 회원가입 없이 샘플 받기


나는 주로 가을 겨울에

더마비 바디로션을 사용한다.

내가 선택한 건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로션이다.

 

베이비파우더향을

좋아하기도 하고

보습력이 좋은데

끈적임이 심하지도 않아서

즐겨 쓰게 되는 것 같다.

 

최근에 날씨가 선선해지면서

피부가 많이 건조해져서

샤워하고 나면 꼭 사용하고 있다.

 

 


더마비 샘플링 받기

 

 

보통의 다른 브랜드 샘플 증정과 다른 점은

매장을 방문하는 게 아니라

우편으로 발송한다는 점,

샘플을 무려 20ml를 준다는 점이다.

 

게다가 회원가입 없이도

샘플 신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나도 신청해봤다.

 

 

다만 매일 선착순 증정이기 때문에

자정에 알람을 맞춰두고

자정이 되면 바로 신청하시길 바란다.

 

나도 어제는 이벤트 마감이 되어서

자정에 알람해두고 신청했다.

 

 


신청 방법

 

이벤트 링크는

해당 포스팅 가장 하단에

걸어두었으니 확인하시길 바란다.

 

먼저 링크에 들어가

하단으로 내리면

나의 피부타입을 선택할 수 있다.

 

어떤 걸 선택하든 상관없다.

나는 내 피부타임인

예민보스형으로 선택했다.

 

선택한 후에

더마처방 받기 클릭.

 

 

 

 

사실상 이 탭이 나왔다면

선착순 안에 들어온 것이다.

 

본인의 개인정보를 적는다.

이름, 휴대폰 번호,

그리고 인증까지 완료해야 한다.

 

 

사실 선착순이기 때문에

크게 의미없긴 하지만

경품 당첨됐다고 하니

괜히 기분은 좋다.

 

상세한 주소까지 적으면

신청이 완료된다.

 

휴대폰 번호 1개당

샘플 1세트씩 받을 수 있어서

나는 부모님 것까지 포함해서

총 3개를 신청했다.

 

 


이벤트 링크

 

한 번 발라도 두 번 바른듯 더마비

 

www.dermab.co.kr